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샤롯데 봉사단, 장애우 직업재활 지원

고용배기자 | 기사입력 2017/11/24 [13:31]

롯데케미칼 여수공장 샤롯데 봉사단, 장애우 직업재활 지원

고용배기자 | 입력 : 2017/11/24 [13:31]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 여수공장은 24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 장애우 직업재활 프로그램인 '햇터교실' 야외 나들이 행사를 지원했다.

이번 햇터교실은 장애우 30여명과 함께 최근 여수 여행의 명품으로 떠 오르고 있는 미남 크루즈를 타고 여수 바다를 한바퀴 도는 멋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매년 여름 계곡나들이와 겨울 야외행사를 지원하고 있는 샤롯데 봉사단은 이번 여행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과 필요물품 뿐만 아니라 점시과 간식등을 제공하고 직접 동행했다.

쌍봉종합복지관은 물놀이,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에 후원을 받아 정신적, 신체적 장애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외출의 기회가 적은 장애우에게 여가활동을 통한 삶의 활력소를 갖도록 하고 있다.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는 것을 보니 뿌듯함을 느꼈다"며 "순수한 아이들과 함께하는 동안 오히려 많은 힐링의 에너지를 얻어가는 것 같아 매우 감사한 활동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케미칼 샤롯데 봉사단 여수공장은 지역 아이들을 위해 학용품과 장학금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지역 아동센타를 찾아 낡은 설비를 보수해주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시, "청년부부 결혼축하금 200만원 지원한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