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한영대학 평생교육원 개강..최고 전문 강사 영입
올해 1학기 직업능력 향상분야, 문화예술 분야, 사회체육분야, 시민참여분야 등 4개 분야에 23개 강좌 개설
기사입력  2018/03/07 [15:49] 최종편집    고용배기자

▲사진은 7일 여수한영대학 오철곤 평생교육원장이 올해 새로 위촉된 강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전남 여수 한영대학 평생교육원 2018년 1학기가 오는 12일 개강한다.

한영대학은 7일 개강에 앞서 이날 평생교육원에서 강사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위촉된 강사는 강의경력, 자격증, 실무 및 수상경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고 해당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를 위촉했다.

이날 위촉식에 참석한 강사들은 한영대학 교육이념과 비전에 맞는 최고의 품질로 전국 최고의 평생교육원을 만들어 지역주민이 행복한 배움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영대학 임정섭 총장은 "대학의 부설기관인 한영대학 평생교육원은 대학의 교육과 연구 콘텐츠가 나눔을 통해 지역에 환원될 수 있도록 지역상생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여타 여수시 평생교육원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조속히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오철곤 한영대학 평생교육원 원장은 "평생교육은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교육생들이 전문 직업인으로서 새로운 사회진출을 하고, 자아실현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학기는 직업능력 향상분야, 문화예술 분야, 사회체육분야, 시민참여분야 등 4개 분야에 23개 강좌가 개설됐다.

또 주요강좌는 산업안전산업기사실무, 학교폭력상담사, 커피바리스타, 성공스피츠리더쉽, 부동산경매재태크, 웃음운동지도자, 자연풍수지리, 한국무용, 사교댄스, 밸리댄스, 발효효소, 쇼핑몰창업하기, 성공하는 생애설계, 색채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 등이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