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 엠블호텔 세계 '와인 마켓' 오픈...할인행사 다채
기사입력  2019/03/08 [18:53] 최종편집    이학철기자

▲ 여수 엠블호텔이 '와인마켓'을 열어 다양한 행사가 열리고 있다.

여수 엠블호텔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와인을 만날 수 있는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와인마켓은 오는 21일부터 나흘간 운영되며 시간은 21일 17시~21시, 22일·23일 10시~21시, 24일 10시~13시로 엠블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이날 판매되는 와인은 스페인, 이태리, 호주, 칠레, 미국, 아르헨티나 등 대표적인 와인 산지의 와인으로 총 40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1만원대부터 판매되는 이번 행사는 와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구입한 와인은 엠블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와인 코르키지 서비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오는 19일에는 26층에 있는 마레첼로에서 와인갈라디너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와인 갈라 디너는 갑오징어와 버터향의 닭새우, 여수산 바지락과 갓을 이용해 각 코스마다 여수의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엠블호텔 쉐프 특선으로 준비된 텍사스식 바비큐양지와 시금치 라이스 페퍼 롤, 구운 한우 안심 구이와 바닷가재구이 등이 코스요리에 포함되어 있으며, 각 요리가 제공될 때마다 와인 디렉터의 설명이 곁들여져 의미있는 시간도 갖는다. 

가격은 1인 1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자세한 행사확인 및 문의는 061-660-5850번호로 전화하면 된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