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여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시립국악단 상임지휘자' 공모···공무원 5급 대우
위촉기간 2년…이달 15~17일 방문·우편 접수
기사입력  2019/05/08 [12:34] 최종편집    고용배기자


전남 여수시는 8일 '여수시립국악단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를 오는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상임지휘자는 일반직 공무원 5급 상당의 대우를 받으며 위촉기간은 2년이다. 

응모자격은 만 18세 이상 55세 이하인 자로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해당자에 한함)여야 하고, 국공립 기관단체에서 최근 3년 이내에 징계를 받지 않았어야 한다. 

이와함께 4년제 이상 음악 관련 대학을 졸업하고 3년 이상 예술단체 등에서 국악분야의 지휘경력이 있는 자로서 박사학위를 취득했거나 대학강사 이상의 자격도 소유해야 한다. 

희망자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응시원서를 여수시 문화예술과로 방문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발송하면 된다. 제출서류와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국악분야의 전문지식과 탁월한 조직운영 능력을 겸비한 분들이 많이 지원했으면 좋겠다"며 "서류심사, DVD 심사,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