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순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도시재생 뉴딜사업 '청년창업대학' 수강생 모집
청년 창업 지원을 통한 성공 창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기사입력  2019/05/14 [12:33] 최종편집    김두환기자


순천시는 14일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청년 예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활동과 지속적인 성장 지원을 위한 '청년창업대학'수강생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창업대학은 창업기초교육, 아이템 발굴 및 틈새시장 공략법, 사업타당성 분석 등 기존의 단순 강의식 교육이 아닌 창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올 하반기에 진행될 청년챌린지숍 공모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시에서는 입점점포 위치 및 아이템 선정 등 추후 멘토링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참가자격은 19세 ~ 39세 이하의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예비 창업자는 물론 기존 창업자 중 교육을 희망하거나 재 창업희망자도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일정은 6월 3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3주간 매주 월, 화, 수요일 13시~18시까지 총 12회 수업으로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순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출력해 장천현장지원센터(장천행정복지센터 2층)로 방문하면 된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