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광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개그우먼 박지선 초청 '광양사랑 일등시민강좌' 개최
8월 27일‘아무튼 내인생’을 주제로 육아와 살림에 지친 여성들에게 솔루션 제시
기사입력  2019/08/06 [17:05] 최종편집    김두환기자


전남 광양시는 오는 27일 중마동 커뮤니티센터 다목적홀에서 개그우먼 박지선 씨를 강사로 초청해 '광양사랑 일등시민강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광양사랑 일등시민강좌에서 개그우먼 박지선 씨는 ‘아무튼, 내인생’이라는 주제로 강좌를 진행한다.

고려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한 박지선 강사는 KBS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유희열의 스케치북, 폭소클럽, 개그콘서트, SBS 박영진, 박지선의 명량특급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이날 강의에서 박지선 강사는 반복되는 살림과 육아로 끝없이 떨어진 여성들의 자존감을 찾아주고, 몰랐었던 자녀 교육법도 알려주는 등 다양한 소재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강좌에 참여하고자 하는 광양시민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행사 당일 중마동 커뮤니티에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양준석 총무과장은 "여성친화도시에 걸맞게 여성들을 위한 주제로 진행되는 강좌인 만큼 많은 시민이 참여해 삶의 지혜를 얻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