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창조경제혁신센터, 벤처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9월 6일까지. 광양시 등 전남지역 거주하는 예비창업자, 대학(원)생, 일반인 및 벤처기업
기사입력  2019/08/09 [12:52] 최종편집    김두환기자


포스코 광양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19 The 4th 포스코 벤처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열어 지역 내 창업 활성화와 붐 조성에 나서기로 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포스코 벤처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9월 6일까지 참가 팀을 모집한다.

공모분야는 전 산업분야로 업종 제한 없이 창업 아이디어를 공모하면 된다. 

다만 숙박 및 음식점 등 ‘중소기업 창업 지원법 제4조’에 의거한 업종은 제외된다.

지원자격은 광양시를 포함한 전남지역에 거주하는 예비창업자, 대학(원)생, 일반인 및 벤처기업(2012년 9월 7일 이후 창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차 서류 평가 결과는 9월 16일까지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합격자에 한하여 9.21(토)~22(일) 동안 2차 집합 멘토링 교육이 계획되어 있다.이후, 본선 경진대회 일정 및 장소는 추후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및 포항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전화는 061-790-1752, 1753으로 하면된다.

한편 포스코 광양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5년 8월 개소하였으며 지역 동반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미래 산업의 새로운 중심축이 될 △소재부품 △에너지환경 △IT 분야의 벤처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