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출·일몰 오션뷰 최고"···여수에 '특급호텔' 개관 임박

여유로운 객실...여수 최대규모 온수풀...차별화된 서비스 ..여수 유일의 뷰포인트 기대감 상승

이학철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21:15]

"일출·일몰 오션뷰 최고"···여수에 '특급호텔' 개관 임박

여유로운 객실...여수 최대규모 온수풀...차별화된 서비스 ..여수 유일의 뷰포인트 기대감 상승

이학철기자 | 입력 : 2019/12/02 [21:15]

 

▲ 여수 돌산 우두리에 들어설 특급호텔JCS 조감도.    

 

전남 여수에 2012세계박람회 개최 이후 10여년 만에 특급호텔이 개관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그동안 여수지역은 관광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고급 숙박시설에 대한 수요 역시 급증했던 터라 이번 특급호텔 개관소식은 지역 관광시장의 또 다른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2일 호텔JCS에 따르면 "올 연말께 개관을 목표로 막바지 개관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고 밝혔다.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일원에 들어설 '호텔 JCS는 지상12, 객실151실 규모의 특급호텔로 연말께 시범운영을 거쳐 내년 3월중 등급신청 절차를 거쳐 정식 개관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고급 숙박시설의 부족 현상을 보이고 있는 여수에 10여년 만에 최고급 호텔을 내세운 '호텔 JCS'는 기존 호텔보다 넓은 규모의 여유로운 객실을 자랑한다.

 

또 여수지역 최대 규모의 온수풀 수영장과 대형컨벤션 등 각종 편의시설을 도입해 기존 호텔과 차별화를 시도한다.

 

특히 여수반도 중심에 우뚝 솟아 전 객실에서 바다조망이 가능한 '호텔JCS'는 '즐거움과 편안함이 있는 공간(JCS, Joyous Comfortable Stay)'이라는 가치관을 담았다.

 

나아가 120평 규모의 최고급 스위트룸부터 가족단위 투숙객이 편하게 머물 수 있는 온돌 객실까지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갖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해넘이가 환상적인 스카이 오션뷰는 국내 최고의 셰프가 '호텔 JCS'만의 프렌치요리와 이태리요리 등 다양한 메뉴와 계절 및 테마에 맞춘 프로모션으로 식도락 여행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남해로 떠오른 일출 조망과 남해안권 최고의 해넘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수지역 유일의 특급호텔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일몰을 바라보면서 편안함 속에 하루를 정리하고일출을 보며 또 다른 하루의 희망을 기다릴 수 있는 '쉼'이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시, "청년부부 결혼축하금 200만원 지원한다"
1/3